환자의 움직임이 감지 돠었을 경우 병실 입구에 설치된 경광등이 점멸 또는 점등되어 있어야 하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는 상태입니다.

1. 병실 입구 좌측 또는 우측 첫번째 병상의 낙상 감자기가 꺼져 있을 경우 켜 주시기 바라며, 콘센트가 빠져 있을 경우 재 장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병실 입구 좌측 또는 우측 첫번째 병상의 낙상 감자기의 LAN 케이블이 빠져 있을 경우 재 장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2-400-3446

병상에 설치된 낙상 감지 단말기의 전원이 켜지지 않는 현상입니다.  감지 단말기 우측 뒷편에 전원스위치가 꺼져 있거나, 전원 콘센트가 빠져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전원을 켜주시거나, 전원 콘센트에 완전하게 장착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2-400-3446

스테이션의 낙상 프로그램을 실행되어 있는 상태 또는 재 실행 할 경우 원격 이름을 확인할 수 없다는 메시지가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스테이션 뒷부분의 LAN cable이 정상적으로 장착되어 있는지 확인 후 빠져 있을 경우 재 장착을 하여 주시면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2-400-3446

병상 단말기에서 환자의 움직임이 감지 되었을 경우 스테이션에서 해당 병상의 영상이 나오지 않고, 낙상 아이콘만 나오는 현상입니다. 또는 병상 감지 종료를 한 상태에서 환자의 움직임이 없어도 계속 감지되는 현상입니다.

이 경우 스테이션의 일시적인 오류로 인하여, 발생함으로 재부팅할 경우 정상으로 작동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2-400-3446

병상에서 환자의 움직임으로 낙상 감지는 되나,  스테이션에서 현 감지 영상이 나오지 않고 이전 영상으로 나오는 현상입니다. 이럴 경우에는 간호사 스테이션에 설치된 낙상 감지 스테이션을 재부팅 합니다. 그리고, 해당 병상의 낙상 감지 단말기 전원 스위치를 껏다 켭니다.

문제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 02-400-3446

도플러 센서와모션 디텍트 카메라로 환자가 움직이면 감지하여 즉각적으로 간호사 스테이션에 알림을 보냅니다. 동시에 병실의 경광등을 점등하고 연동된 스마트워치를 통해 간호진에게 즉각적인 알림을 제공합니다. 

간호사 스테이션에서 알림을 확인하고 환자 상태를 모니터를 통해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식회사 엠오디

대표자 : 우승용  |  사업자번호 : 211-88-68438 

Copyright ⓒ MO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 932, 가락몰 업무동 1209호

고객센터  02-400-3446  |  09:00-17:00

제휴문의  sales@modtv.co.kr


주식회사 엠오디

대표자 : 우승용  |  사업자번호 : 211-88-68438

서울특별시 송파구 양재대로 932, 업무동 1209호

Copyright ⓒ MOD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고객센터  02-400-3446  |  09:00-17:00

제휴문의  sales@modtv.co.kr

엠오디 뉴스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