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엠오디 | TV가 나오지 않습니다.

MOD 단말기에서 TV 시청이 되지 않을 경우 먼저 확인 후 증상이 개선되지 않을 경우 엠오디 콜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말기 뒷편의 아랫쪽에 케이블들이 연결되어 있는데, 이중 금색 육각으로 되어 있는 RF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 부분이 빠져 있거나, 풀려 있을 경우 돌려 완전하게 연결 후 TV가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RF 케이블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을 경우에도 TV 시청이 안되신다면, 단말기 뒷편의 파워 스위치를 켰다 켠 후 완전히 부팅될 경우 TV 진입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V 시청이 안될 경우, 고객 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02-400-3446



엠오디 | 전원이 켜지지 않습니다.

MOD 단말기 전원이 켜지지 않는 증상에 대해 몇가지 확인 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 문의 부탁드립니다.

 1. 단말기 뒷부분의 전원 스위치가 켜져 있는지 확인

 2. 단말기 뒷부분 아래에 케이블 연결 정상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3. 콘센트에 전원 케이블이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4. 침대형일 경우, 침대 하단의 케이블 3종이 제대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


4가지 경우를 확인한 후 현상이 개선되지 않거나, 항목에 해당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고객센터 02-400-3446



기타 | 설치 시 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병상 수 및 병원 환경 그리고 병원의 협조 정도에 따라 설치 일정은 다소 차이가 납니다. 

엠오디는 철저한 환경 조사와 준비 그리고 충분한 공사 인력 배치로 빠른 일정에 설치를 완료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타 | AS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엠오디 콜센터(02-400-3446)으로 연략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장애 분류에 따라 원격 즉각 처리 대응 및 전국 주요 도시에 유지보수 인력망으로 장애를 발 빠르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와 원격지원 서비스로 당일 접수/ 당일 처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02-400-3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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