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기타 | 설치 후 병원이 이전되어 엠오디를 재설치해야 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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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설치에 관한 처리 비용 조건은 병원과 엠오디 간에 체결된 엠오디 서비스 공급 계약서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
기타 | 환자의 과실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어떻게 처리하나요? |
제품의 하자로 불량이 발생한 경우, 엠오디와의 유지보수 계약 조건에 따라 처리됩니다. 단, 환자의 과실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고장난 경우에는 환자 또는 병원에서 관련 수리 비용을 지급해야 합니다. |
기타 | 설치 시 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
병상 수 및 병원 환경 그리고 병원의 협조 정도에 따라 설치 일정은 다소 차이가 납니다. 엠오디는 철저한 환경 조사와 준비 그리고 충분한 공사 인력 배치로 빠른 일정에 설치를 완료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기타 | AS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
엠오디 콜센터(02-400-3446)으로 연략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장애 분류에 따라 원격 즉각 처리 대응 및 전국 주요 도시에 유지보수 인력망으로 장애를 발 빠르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와 원격지원 서비스로 당일 접수/ 당일 처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02-400-34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