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을 확인하세요.

기타 | 설치 후 병원이 이전되어 엠오디를 재설치해야 하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 설치에 관한 처리 비용 조건은 병원과 엠오디 간에 체결된 엠오디 서비스 공급 계약서에 명시된 내용을 따릅니다.

기타 | 환자의 과실로 제품이 파손된 경우 어떻게 처리하나요?

제품의 하자로 불량이 발생한 경우, 엠오디와의 유지보수 계약 조건에 따라 처리됩니다. 단, 환자의 과실로 제품이 파손되거나 고장난 경우에는 환자 또는 병원에서 관련 수리 비용을 지급해야 합니다. 

기타 | 설치 시 기간은 어느 정도 걸리나요?

병상 수 및 병원 환경 그리고 병원의 협조 정도에 따라 설치 일정은 다소 차이가 납니다. 

엠오디는 철저한 환경 조사와 준비 그리고 충분한 공사 인력 배치로 빠른 일정에 설치를 완료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기타 | AS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엠오디 콜센터(02-400-3446)으로 연략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장애 분류에 따라 원격 즉각 처리 대응 및 전국 주요 도시에 유지보수 인력망으로 장애를 발 빠르게 처리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와 원격지원 서비스로 당일 접수/ 당일 처리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고객센터 02-400-3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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